[경영] 한식프랜차이즈 [놀부] 기업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02:26
본문
Download : [경영] 한식프랜차이즈 [놀부] 기업분석.hwp
2) 비전
*Artist: 음식의 맛에서 최고의 예술적 경지를 자랑한다. foundation 후 놀부는 한국 전통의 맛과 고객 서비스에 대해 꾸준히 연구를 거듭하여, 89년 프랜차이즈 사업을 본격적으로 스타트하였다.
*Relationship: 고객과의 교류의 장을 마련한다.
경영,한식프랜차이즈,놀부,기업,경영경제,레포트
[경영] 한식프랜차이즈 [놀부] 기업分析
순서
![[경영]%20한식프랜차이즈%20[놀부]%20기업분석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5D%20%ED%95%9C%EC%8B%9D%ED%94%84%EB%9E%9C%EC%B0%A8%EC%9D%B4%EC%A6%88%20%5B%EB%86%80%EB%B6%80%5D%20%EA%B8%B0%EC%97%85%EB%B6%84%EC%84%9D_hwp_01.gif)
![[경영]%20한식프랜차이즈%20[놀부]%20기업분석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5D%20%ED%95%9C%EC%8B%9D%ED%94%84%EB%9E%9C%EC%B0%A8%EC%9D%B4%EC%A6%88%20%5B%EB%86%80%EB%B6%80%5D%20%EA%B8%B0%EC%97%85%EB%B6%84%EC%84%9D_hwp_02.gif)
![[경영]%20한식프랜차이즈%20[놀부]%20기업분석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5D%20%ED%95%9C%EC%8B%9D%ED%94%84%EB%9E%9C%EC%B0%A8%EC%9D%B4%EC%A6%88%20%5B%EB%86%80%EB%B6%80%5D%20%EA%B8%B0%EC%97%85%EB%B6%84%EC%84%9D_hwp_03.gif)
![[경영]%20한식프랜차이즈%20[놀부]%20기업분석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5D%20%ED%95%9C%EC%8B%9D%ED%94%84%EB%9E%9C%EC%B0%A8%EC%9D%B4%EC%A6%88%20%5B%EB%86%80%EB%B6%80%5D%20%EA%B8%B0%EC%97%85%EB%B6%84%EC%84%9D_hwp_04.gif)
![[경영]%20한식프랜차이즈%20[놀부]%20기업분석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5D%20%ED%95%9C%EC%8B%9D%ED%94%84%EB%9E%9C%EC%B0%A8%EC%9D%B4%EC%A6%88%20%5B%EB%86%80%EB%B6%80%5D%20%EA%B8%B0%EC%97%85%EB%B6%84%EC%84%9D_hwp_05.gif)
![[경영]%20한식프랜차이즈%20[놀부]%20기업분석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2%BD%EC%98%81%5D%20%ED%95%9C%EC%8B%9D%ED%94%84%EB%9E%9C%EC%B0%A8%EC%9D%B4%EC%A6%88%20%5B%EB%86%80%EB%B6%80%5D%20%EA%B8%B0%EC%97%85%EB%B6%84%EC%84%9D_hwp_06.gif)
한식프랜차이즈 [놀부] 기업分析(분석)
목 차
◎ 미션과 비젼에 대한 이해
1. 회사 개요
2. 사업실태
3. 놀부 바로 알기
◎ 거시적 외부環境(환경)의 이해
1. 기술적 環境(환경)
2. 경제적 環境(환경)
3. 정치적 環境(환경)
4. 사회文化(culture) 적 環境(환경)
◎ 산업구조 分析(분석)의 이해
1. 기존 기업과의 경쟁
2. 잠재적 진입자와의 경쟁
3. 대체재와의 경쟁
4. 구매자의 교섭력
5. 공급자의 교섭력
◎ 내부역량分析(분석)의 이해
1. 7S 分析(분석) - 내부역량
2. 가치사슬 分析(분석)
3. SWOT 分析(분석)
4. 내부 環境(환경) 分析(분석) 전략(戰略) 제안
◎ 전략(戰略) 의 이해
1. 전략(戰略) 적 제휴
2. 메뉴 개발 전략(戰略)
3. 서비스, 고객 관리 전략(戰略)
4. 사업 확대 전략(戰略)
◎ 미션과 비젼에 대한 이해
1. 회사 개요
1) 탄생
(주) 놀부는 1987년 5월 10일 신림동 뒷골목의 5평 점포 놀부보쌈이 모태가 되었다.
3) 경영이념
철저한 현장경영
놀부는 고객이 식사하는 공간, 일선직원이 일하는 영업현장, 그리고…(skip)
[경영] 한식프랜차이즈 [놀부] 기업分析
[경영] 한식프랜차이즈 [놀부] 기업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경영] 한식프랜차이즈 [놀부]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한식프랜차이즈 놀부 기업
설명
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경영] 한식프랜차이즈 [놀부] 기업분석.hwp( 56 )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foundation 19년이 되는 2006년 현재, 놀부명가, 놀부보쌈, 놀부부대찌개, 놀부집 항아리 갈비, 솥뚜껑삼겹살, 시골상차림 놀부집, 놀부유황오리진흙구이, 놀부순대국밥점 등의 아이템으로 전국에 약 550여개의 가맹점을 경영하고 있다 (주) 놀부는 흔히 생계형으로 인식되고 있는 국내 외식업계의 環境(환경) 속에서 과학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과 한식의 표준화를 도입해 왔으며, 체계적인 경영環境(환경)을 구축해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의 한식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게 되었다.
*Technology: 축적된 경영 노하우와 지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