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nezia.co.kr 마케팅책략,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venezia7 | venezia.co.kr report

마케팅책략,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venezia7

본문 바로가기

venezia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책략,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5:41

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ppt





‘남성 화장품 시장 現況’

출처 - http://www.gwnews.kr/detail.phpnumber=1910&…(To be continued )


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략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ppt( 11 )


마케팅책략,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책략,마케팅事例,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순서
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_01.gif 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_02.gif 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_03.gif 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_04.gif 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_05.gif 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2)_ppt_06.gif
Renaming
Brand naming
목 차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goal)
시장 analysis(3C, 타겟)
SWOT analysis
최종 analysis
참고 출처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goal)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goal)
1
출시한지 2년 가까이 되었으나
소비자들에게 인지도 부족
꽃미남 장근석을 내세워 marketing 을 했으나
아직까지 인지도 부족

브랜드 네임에서 느껴지는 이미지는
청바지, 자동차 엔진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goal)
1
지난해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는 6000억원대

2003년 이후 해마다 15% 이상 급성장
전체 화장품 시장 5% 미만의 저성장
남성 화장품 시장 매년 10% 안팎의 성장세
급성장하는 시장을 공략 하기 위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 戰略 필요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goal)
1
15~24세 남자들이 고민하는 문제 중
외모가 9.9%로
공부(41.4%)와 직업(22.9%)에 이어 3위 차지
외모를 가꾸는 adolescent(청소년)과 남성들을
사로잡을 브랜드 네임 개발...

Renaming
Brand naming
목 차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goal)
시장 analysis(3C, 타겟)
SWOT analysis
최종 analysis
참고 출처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goal)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goal)
1
출시한지 2년 가까이 되었으나
소비자들에게 인지도 부족
꽃미남 장근석을 내세워 marketing 을 했으나
아직까지 인지도 부족

브랜드 네임에서 느껴지는 이미지는
청바지, 자동차 엔진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goal)
1
지난해 남성 화장품 시장 규모는 6000억원대

2003년 이후 해마다 15% 이상 급성장
전체 화장품 시장 5% 미만의 저성장
남성 화장품 시장 매년 10% 안팎의 성장세
급성장하는 시장을 공략 하기 위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 戰略 필요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goal)
1
15~24세 남자들이 고민하는 문제 중
외모가 9.9%로
공부(41.4%)와 직업(22.9%)에 이어 3위 차지
외모를 가꾸는 adolescent(청소년)과 남성들을
사로잡을 브랜드 네임 개발 필요
자신의 외모를 가꾸는
그루밍족의 증가
남성의 피부관리 욕구 상승으로 인한
시장 수요의 증가
프로젝트 배경 및 목표(goal)
1
정 의
목 표
외모에 관심이 많은 젊은 남성들을 사로잡을
남자다우면서도 재미 있는 브랜드 네임 개발 필요
남자답고 재미있는 네이밍을 통한 인지도 상승,
인지도 상승으로 남성 화장품 1위 브랜드 달성
시장 analysis
2
시장 analysis
남성화장품 매년 7% 상승
남성화장품 시장에서의 성공이 시장 확대의 포인트
지난 2003년 3,200억원에 불과하던 남성화장품 매출이 2004년 3,500억, 2005년 4,500억원, 2006년 4,900억원, 2007년 5,300억원으로 해마다 증가 추세를 보여 왔다.

특히 2008년에는 30% 급성장함에 따라 2009년에도 남성 화장품 시장이
더욱더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venezi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venezia.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