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analysis을 기초로한 인터넷(Internet) 광고strategy수립,국순당막걸리,막걸리marketing 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1 02:50본문
Download : 소비자행동분석을 기초로한 인터넷 광고전략수립,국순당막걸리,막걸리마케팅전략,인터넷광고전략,인터넷광고,막걸리인터넷광고,소비자행동분석.pptx
- 젊은 층을 타겟으로 하는 ‘국순당 생막걸리’를 출시 하였다.
- 지속적으로 성장중이지만 맥주,소주에 비하여 낮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_SLIDE_4_
포털사이트의 역할이 갈수록 증대 ,베너 광고를 이용한 광고의 效果(효과)증가
‘국순당 생막걸리 ‘Internet을 통한 홍보 必要性
포털사이트 별 애호도를 바탕으로 국순당의 포털사이트 이용 광고 전술 수립
20대의 포털사이트 별 애호도 分析을 통해 국순당 Internet 광고전술 수립
포털사이트 선호도 分析
각 포털 사이트 서비스별 이용 빈도및, 애호도 分析
연 구 주제
주제
선정배경
目標(목표)
연구
주제
2.연구 주제 및 目標(목표)
_SLIDE_5_
20대 남성,여성
-’저도주’ 술을 선호하는 경향
-Internet 포털사이트의 key point(핵심) 이용자
3.소비자 조사/ (1) 주 타겟층 特性
_SLIDE_6_
소비자 조사目標(목표)
20대 대학생, 포털사이트 사용빈도및 선호도 分析을 통해서 유용한사이트 파악
2. 성별에 따른 포털사이트 이용 실태(實態) 차이 分析
조사대상
- Internet을 사용하는 20대 대학생 120명 조사
3.소비자 조사/ (2) 소비자 조사 目標(목표) 및 대산
_SLIDE_7_
3.소비자 조사/ (3) 실제 설문지 내용
_SLIDE_8_
3.소비자 조사/ (3) 실제 설문지 내용
_SLIDE_9_
3.소비자 조사/ (3) 실제 설문지 내용
_SLIDE_10_
3.소비자 조사/ (3) 실제 설문지…(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소비자행동분석을 기초로한 인터넷 광고전략수립,국순당막걸리,막걸리마케팅전략,인터넷광고전략,인터넷광고,막걸리인터넷광고,소비자행동분석.pptx( 82 )
소비자행동,기초로한,인터넷,광고전략수립,국순당막걸리,막걸리마케팅전략,인터넷광고전략,인터넷광고,막걸리인터넷광고,소비자행동,경영경제,레포트
소비자행동분석을 기초로한 인터넷 광고전략수립,국순당막걸리,막걸리마케팅전략,인터넷광고전략,인터넷광고,막걸리인터넷광고,소비자행동분석 , 소비자행동분석을 기초로한 인터넷 광고전략수립,국순당막걸리,막걸리마케팅전략,인터넷광고전략,인터넷광고,막걸리인터넷광고,소비자행동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행동 기초로한 인터넷 광고전략수립 국순당막걸리 막걸리마케팅전략 인터넷광고전략 인터넷광고 막걸리인터넷광고 소비자행동
다.
소비자행동analysis을 기초로한 인터넷(Internet) 광고strategy수립,국순당막걸리,막걸리marketing strategy,인터넷(Internet)광고strategy,인터넷(Internet)광고,막걸리인터넷(Internet)광고,소비자행동analysis
소비자행동analysis을 기초로한 인터넷(Internet) 광고strategy수립,국순당막걸리,막걸리marketing strategy,인터넷(Internet)광고strategy,인터넷(Internet)광고,막걸리인터넷(Internet)광고,소비자행동analysis
설명
_SLIDE_1_
소비자행동 分析을 기초로 한 Internet 광고전술 수립
_SLIDE_2_
Table of Contents
1. 국순당 introduction
2.연구 주제 및 目標(목표)
3.소비자 조사
4.마케팅 전술
_SLIDE_3_
1.국순당 introduction
- 97년 일반 백세주를 출시함으로써 성장 현재까지 연간 50%의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알콜도수 20도수 이하의 발효주를 생산하는 것을 주력으로 하고 있는 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