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스타벅스 마케팅 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4 17:30본문
Download : 스타벅스 마케팅 전략.ppt
☞ 비즈니스를 하는 방법에 있어서 다양성을 필수 요소로 포용한다.
☞ 현재 13개 매장에서 실시중인 무선인터넷(Internet)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
☞ 비즈니스를 하는 방법에 있어서 다양성을 필수 요소로 포용한다. 운영관리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우리의 사회와 환경에 적극적으로 공헌한다. ☞ 고객들이 항상 만족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한다.
==
☞ 최고수준의 기술로 신선한 커피를 배달하고, 매입하고, 배전한다. ☞ 수익성은 우리 미래의 성공에 필수적이라는 것을 인식한다 == 기업목표 ☞ 한국 내 새로운 커피문화의 소개 및 전달 ☞ 올 연말까지 작년보다 80% 많은 450억원의 매출을 목표 ☞ 현재 13개 매장에서 실시중인 무선인터넷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 ☞ 테이크 아웃 커피 문화의 보급. 소매 마케팅 목표 부산 경성대-부경대 상권에 새로운 커피문화의 소개 및 전달 ☞ 테이크 아웃 커피 문화의 보급 - 새로운 거리문화 정착
소매 마케팅 目標(목표)





☞ 고객들이 항상 만족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한다.
소매 마케팅 책략
순서
GOAL
자원관리
[경영학] 스타벅스 마케팅 전술
☞ 테이크 아웃 커피 culture의 보급.
MISSION
설명
SWOT 분석
기업目標(목표)
Download : 스타벅스 마케팅 전략.ppt( 98 )
다.
☞ 수익성은 우리 미래의 성공에 필수적이라는 것을 인식한다
☞ 한국 내 새로운 커피culture의 紹介 및 전달
훌륭한 작업환경을 제공하고 서로서로 존경과 품위로 대한다.
스타벅스 마케팅 유통관리 경영
☞ 올 연말까지 작년보다 80% 많은 450억원의 매출을 目標(목표)
부산 경성대-부경대 상권에 새로운 커피culture의 紹介 및 전달
☞ 테이크 아웃 커피 culture의 보급 - 새로운 거리culture 정착
훌륭한 작업환경을 제공하고 서로서로 존경과 품위로 대한다. ☞ 최고수준의 기술로 신선한 커피를 배달하고, 매입하고, 배전한다. ☞ 우리의 사회와 환경에 적극적으로 공헌한다.